main_page

 Total 22articles,
 Now page is 1 / 2pages
View Article     
Name   worldnet™
Subject   [알림] 홈피 오픈합니다. 많은 이용 바랍니다.
홈페이지를 임시로 오픈합니다.
모두 다 확실하게 정비하여 오픈하려 했으나
여러가지 사정상 부득히 작업도중에 오픈하면서
차차 정비토록 하려 합니다.
아무쪼록 많은 이용바라며 불편하신 점 있으면 말슴주시길 바랍니다.
더블어 이렇게 임시로나마 홈피를 오픈할 수 있게 큰 도움을 주신 분이
있습니다.
누리넷 뮤직스톰(#MusicStorm)에서 활동하고 계신 닉네임 MSj♡키에누™님이 제 홈피를 제작중이신데
이 자리를 빌어 매우 감사하다는 말씀 전하고 싶습니다.


MSj★miya★™ :: 케누오빠 수고하셨씁니다..^^ 케누오빵 샹훼~~~~~~ㅋㅋ  [2003/08/08]  
CJ파란하늘 :: 오늘 첨 가입했어요.......월드넷님이 오늘 까지 가입안하면..둑는다고 해성.... 키키키 ㄱㄱㄱ 좋은데 맞나 함 볼게요...................그럼..............⌒.⌒★  [2003/08/10]  
정세라 :: 월드님이 홈피만드는걸 오늘알아서 지금 올려요 ^^ 월드님 홈피 이뻐요 ^^^^^  [2003/08/10]  
♡♥꼬마재롱이♥♡ :: 월드빠~~홈피 시원해 보인당....여름에 스키라...힛^^ ㅇ ㅓㅂ ㅂ ㅏ 짱이얌...^^ 홈피 만든거 ㅊㅋㅊㅋ....고생해쌰...나두 배워야지...한수^^ 즐하루~~^^ 앞으루두 이쁜 홈피 마니 기대할께^^ 케누어빠두 수고햇져^^앞으루두 이쁜 홈피 마니마니 도와죵~~ 월드빠....케누빠 힘내고....웃음 잃지말구 항상 좋은일들만이 생기길 바래~~^^  [2003/08/11]  
Garnet介 :: 히힛 + _ +)/수고하셨어요 ,,ㅋㅋ 이젠 자주자주 올께요, 수고하세요, 홧팅~~~~~~!  [2003/08/26]  
worldnet™ :: ^^ ㅎㅎㅎㅎ 나두 홧팅이닷 홧팅!!!!!!!!!!!!!!!!!!!  [2003/08/27]  
sweet♡샤넬 :: 월드형님..홧팅~~~~  [2003/09/05]  
worldnet™ :: ㅋㅋㅋ샤넬님 감사해엿~ 홧팅~~  [2003/09/06]  
손순자 :: 여우  [2004/06/02]  
김현진 :: 짐가입해요  [2006/02/21]  


No
Subject
Name
Date
Hit
notice   [알림] 홈피 오픈합니다. 많은 이용 바랍니다. [10] worldnet™ 2003/08/08  1395
notice   [알림] 공지사항란입니다. (홍보성 글은 자유게시판에..) worldnet™ 2003/08/08  1156
20    [알림] "Life is Beautiful" 바이러스 주의보 worldnet™ 2007/05/04  3376
19    [알림] "A 급 악성 바이러스" 경고 worldnet™ 2006/08/07  3413
18    [알림] 수신한 황당한 메일 [2] worldnet™ 2006/07/19  3262
17    월드컵 [한국 - 스위스전 재경기 서명 운동 worldnet™ 2006/06/26  3451
16    [알림] Windows XP 설치법 집중 강좌중!! worldnet™ 2005/06/15  3915
15    [공지] 인터넷 접속 종량제 실시 결사반대 서명운동 worldnet™ 2005/04/24  1648
14    [공지] mp3파일 무작위 삭제 신종 바이러스 출현 worldnet™ 2005/04/24  1539
13    [알림] "월드넷" 한글 키워드 사용으로 더욱 편리한 접속 [6] worldnet™ 2004/11/26  1748
12    도와쥬세요..ㅠㅠ [2] 김은혜 2004/07/10  1703
11    [공지] W32.Sasser 웜 및 MS04-011 보안 업데이트 worldnet™ 2004/05/03  1685
10    [안내] 회원님 레벨상향 조정에 대한 안내 [7] worldnet™ 2004/03/05  1600
9    당분간 모든 제작 요청건은 3월 21일까지만~ [4] worldnet™ 2004/03/05  1564
8    [안내] 각 방송국 홍보 무료등록 접수중! worldnet™ 2004/01/30  1796
1 [2] Next
Copyright 1999-2021 Zeroboard / skin by lifesay